안녕하세요 워킹걸입니다. 👩🏻💻
오늘은 틱톡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인스타그램 릴스 팁을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바이럴을 일으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콘텐츠 형태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능력으로 Reels는 가장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았습니다.
매출 상승을 위한 릴스 제작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꼭 알아야 할 6가지 팁!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3초를 잡아라!
인스타그램의 사용자는 주로 밀레니얼과 Gen Z이기 때문에 주의 집중 시간이 더 짧습니다. 때문에 메시지에 바로 들어가 처음 몇 초 안에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디오의 시작 부분이 명확, 좋은 화질, 시각적으로 즐거운 것도 놓쳐서는 안되겠죠.
2. 세로 포멧
인스타그램 릴스 기능은 세로 동영상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품질을 최적화하기 위해 비디오를 수직으로 촬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로 동영상의 크기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동영상을 가로로 촬영하는 것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 않고 답답해보일 수 있습니다.
3. 카피 및 캡션 포함
친밀한 경험을 제공하려면 비디오에 캡션 추가는 필수입니다. 캡션하나로 더 많은 시청자가 내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캡션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짧고 재미있는 속담이든 릴 콘텐츠에 대한 더 긴 설명이든, 동영상으로 청중을 참여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캡션은 비디오의 주제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요리법을 직접 시연하는 경우 캡션에 더 많은 팁과 요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매력적인 오디오 추가
영상에서 빠질 수 없는 음악, 오디오는 영상의 퀄리티, 재미, 시선을 잡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오디오 선택을 위해 바로 적용 가능한 4가지 아이디어 💡
1. 릴 탭에서 이미 인기 있는 오디오 사용
2. 자신의 목소리로 오리지널 오디오 만들기
3. 보이스오버를 사용하여 이야기 만들기
4. TikTok 비디오를 활용.
단, 틱톡 워터마크를 제거하여 알고리즘에 의해 랄이 강등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 솔직, 정직, 투명
소셜 미디어 청중은 게시물 내에서 정직한 콘텐츠 제작자에게 가장 잘 반응합니다. 즉, 브랜드나 제품을 후원하기 위해 돈을 받고 있다면 그것이 유료 파트너십 또는 광고임을 안내합니다.
6. 너 자신이 되라
최신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뛰어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콘텐츠의 진정한 품질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정직하고, 청중에게 진정으로 말하고, 당신의 열정을 공유하세요!
소셜 미디어를 소비하는 사람들은 독창성에 가장 잘 반응합니다. 자신이 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창의력을 발휘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게시해보세요.
릴스는 인스타그램에서 계속해서 인기 있고 가장 주력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이 기능을 사용하여 사람들과 소통한다면 브랜가 성장하고 매출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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