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떡상에 필요한 TikTok 해시태그 '000'
안녕하세요 워킹걸입니다. 👩💻
오늘은 소셜미디어에서 모두가 원하는 떡상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소셜 미디어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해시태그 챌린지(HTC)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IceBucketChallenge와 같은 기금 모금 행사와 #InMyFeelingChallenge와 같은 댄스부터 #planking, #TidePodChallenge 및 #CinnamonChallenge와 같은 바이러스 운동에 이르기까지 HTC는 광범위하고 산불처럼 퍼집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란?
최근 몇 년 동안 브랜드는 바이러스 퍼지듯 확산되는 HTC의 힘을 깨닫고 자체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Instagram, Twitter 및 Facebook에서 브랜드는 제품에 대한 온라인 '챌린지'를 만들고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권장하며 종종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도움을 받습니다.
도전은 화장기 없는 셀카를 공유하거나, 기본 춤을 추거나, 의상 전환을 실행하는 것과 같이 간단합니다. 추세가 더 쉽게 채택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입니다.
TikTok이 등장하고 HTC가 그 어느 때보다 만연해 있는데요, 플랫폼으로서 TikTok의 재미 있고 트렌드 확장 특성은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가진 브랜드 해시태그에 적합합니다.
그렇다면 해시태그 챌린지의 장점은?
HTC는 기존 온라인 마케팅보다 브랜드에 훨씬 더 많은 영향과 도달 범위를 제공합니다. 특히 현재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광고 및 브랜드 콘텐츠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능숙합니다. TikTok은 "광고가 아닌 TikTok을 만드세요!"라는 외침을 기억하시나요?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브랜드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HTC가 강력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TikTok에서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 비디오는 일반 인피드 콘텐츠로 제공되고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마케팅에 대한 느낌 없이 동영상을 좋아하고 동영상을 만들고 도전 과제에 참여하게 됩니다.
틱톡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를 어떻게 만드나요?
해시태그 챌린지를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눈에 띄는 해시태그를 특정 동작, 춤 또는 운동선수의 위업을 보여주는 비디오와 결합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하도록 챌린지 하세요.
TikTok HTC는 사용자가 특정 작업을 완료하는 동영상을 직접 촬영한 다음 계정에 업로드하도록 합니다. TikTok의 강력한 알고리즘 덕분에 사용자가 특정 해시태그와 더 자주 상호 작용할수록 For You 페이지(홈 피드)에 더 많이 표시됩니다.
병 뒤집기, 농구 트릭 샷, 립싱크 또는 특정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등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물론 누구나 해시태그 챌린지를 만들고 입소문이 나기를 바랄 수 있지만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는 유료 버전입니다.
브랜드가 해시태그 챌린지를 후원하면 브랜드 HTC가 됩니다. 이는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를 유도하며 더 큰 팬층을 구축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TikTok에서 브랜드 HTC의 좋은 예
컨버스와 #CONVERSEALLSTAR
런던 패션위크를 중심으로 컨버스 신발은 새로운 흰색 가죽 신발을 중심으로 브랜드 HTC를 출시했습니다.
컨버스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Converse 신발을 커스터마이징하고 #ConverseAllStar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게시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최고의 작품은 컨버스 런던 올스타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초대를 받았습니다.
컨버스는 영국 최대의 TikTok 제작자 중 일부의 동영상과 함께 해시태그를 출시하여 높은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대규모 도달 범위를 생성했습니다. 수천 개의 비디오가 업로드되었으며 일부는 진지하게 창의적으로 칠하고, 그리고 수 놓은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를 시작할 때 기존 크리에이터의 참여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팔로워를 가진 사용자가 해시태그에 뛰어들게 하면 도달 범위와 참여도를 기하급수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내 사업, 브랜드를 떡상시킬 틱톡 전략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