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레시피
성공 분석: 로지텍이 사용한 000 TIKTOK 전략
워킹걸
2022. 11. 8. 1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킹걸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너무 잘 아는 브랜드 로지텍이 틱톡을 활용해 새로 출시한 제품 홍보에 성공시킨 사례를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저도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로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

목표
로지텍(Logitech)에서 새로 출시한 Litra Glow Premium Light에 대한 인지도 확산
전략
로지텍이 이해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창의성이 번창하는데 작업 공간과 장비가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 개의 캠페인을 실행한 로지텍은 트라이브(TRIBE)의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와 협력했습니다. 그들의 최신 브리핑에 따르면 틱토커가 창작자로서 내면의 빛을 찾은 방법과 조명이 자신을 표현하는 역할에 대한 독특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탑 퍼포머: @jacktaylor898
위 사례에서 확인해볼 수 있듯이 재미있는 15초 영상 몇개가 사람들의 관심을 비즈니스 임팩트 그리고 구매로 이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영상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이 쏟아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영상 콘텐츠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