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킹걸입니다. 👩🏻💻
오늘은 틱톡도 아니고 인스타그램 릴도 아닌 인스타그램 피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인스타그램 릴 vs 피드
우선, 영상 중심 콘텐츠 트렌드와 대세를 따르기로 결심한 💪🏻 인스타그램은 피드 게시물보다 인스타그램 릴을 우선하기 때문에 참여도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릴/영상이 운전석을 차지하기 때문에 피드 게시물은 플랫폼 내에서 참여도가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한 참여 분석에 따르면 2020년에 릴이 도입된 후 피드 포스트 참여가 44% 감소했다고 합니다. 😐
릴과 피드 포스트에 대한 알고리즘 작동 방식
인스타그램은 피드 게시물보다 릴을 밀어주고 있습니다. 즉, 피드 게시물을 노출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개별 사람들에게 릴을 노출합니다.
우선 알고리즘의 릴 대 피드 게시물이 가장 많은 도달범위를 얻을 수 있는 게시물 유형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EEL 순위를 매기는 방법:
- 내 활동
- 상호작용 기록
- 게시물에 대한 정보
- 저자에 대한 정보
FEED 게시물의 순위를 매기는 방법:
- 게시물에 대한 정보
- 저자에 대한 정보
- 내 활동
- 상호작용 기록
단, 팔로어가 릴 또는 피드 게시물을 인지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소도 있습니다.
그럼 도대체 이건 다 무슨 의미일까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랭킹 순위 정리
1. 활동
주중에 여러 번 게시하는 것은 참여 활동이 보여지는 곳이기 때문에 계정 참여를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응답, 좋아요, 댓글 및 다른 브랜드 및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은 인스타그램이 활성 상태임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2. 상호작용 기록
다양한 계정, 좋아요, 댓글, 멘션 및 태그와의 상호 작용은 모두 참여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더 많은 계정과 상호 작용할수록 계정에 대해 더 많이 언급될 가능성이 높아져 더 많은 참여와 팔로워가 발생합니다.
3. 게시물에 대한 정보
영상에 대한 설명, 해시태그, 오디오, 캡션, 위치정보 태그 및 계정 태그가 포함됩니다. 릴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정보가 많을수록 인스타그램의 AI가 콘텐츠에 액세스하여 알고리즘에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 꽤나 중요합니다.)
4. 저자에 대한 정보
제공된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나의 게시물에 관심을 가질지 여부를 플랫폼이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핵심 교훈은?
사용자는 주로 활동과 참여에 따라 릴을 제공받게 되는데요, 특히 이것은 릴에 대한 작업을 포함합니다. 즉, 프로필 및 게시물은 소위 "정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보게 되는 게시물/알고리즘의 관련성이 시작되는 것이죠.
언뜻 생각하기엔 릴만 게시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수 있지만 피드 게시물을 혼합에 유지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때로는 참여 중심의 피드 게시물이 Reels보다 더 많은 참여를 받고있고, 비즈니스 업데이트와 같은 일부 콘텐츠 유형은 여전히 피드에 있지만 대부분의 비즈니스와 크리에이터는 릴과 피드를 나누는 것보다 콘텐츠의 정보나 메세지 등과 같이 콘텐츠 계획을 통해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피드 게시물을 유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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